대구웨딩정보박람회, 그랜드 호텔에서 3월 9일과 10일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07 08:58:05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대구경북 지역의 최고 규모 웨딩 축제로, 약 200여 개의 웨딩 브랜드와 제휴 파트너와 함께 하며,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웨딩플래너가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여 복잡한 결혼 준비 과정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100쌍의 커플에게는 10만원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선착순 20쌍에게는 샵과 스튜디오를 특별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차로 이동하는 신랑신부를 위해 넉넉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편리한 접근성 범어역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서는 이틀의 박람회 기간에만 대관료 할인과 계약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홀 특별 패키지에는 2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드메 계약 시에는 직계 가족 촬영, 드레스 추가금 할인, 혼주 메이크업, 신부 마사지 케어 이용권, 미니 액자, 식전 영상 등 총 7가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신혼여행, 예물, 가전 특별 패키지 한정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결혼식과 신혼 여행, 혼수 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상담 신청은 대구웨딩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