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술로 무장한 드리미…신제품 ‘X40 Ultra’ 스펙 공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3 10:49:34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Dreame)’가 역대 가장 강력한 로봇스윙 기술을 접목시킨 신제품 ‘X40 Ultra’의 국내 출시를 예고했다고 밝혔다.
6월 출시될 드리미 X40 Ultra는 신개념 세척ᆞ건조 기술력이 집대성된 고성능 물걸레 로봇청소기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MopExtend™ 기술을 통해 물걸레 확장 기능을 선보였던 드리미의 ‘L20 Ultra’ 제품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혁신적인 로봇 스윙 기술이 구석진 부분과 불규칙한 모서리를 따라 더욱 유연한 물걸레 청소를 제공하며, 로봇팔 브러시가 확장 및 리프팅 되어 더욱 꼼꼼한 흡입력을 선사한다.
특히 12,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머리카락, 먼지, 이물질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것은 물론, 3중컷 브러시를 장착할 수 있어 이물질 흡입 시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도록 자동으로 커팅하며 기계 내부에서 발생하는 엉킴 문제까지 알아서 방지해준다.
또한 올인원 스테이션에 △최대 70도씨 자동온수세척 △자동세척판청소(워시보드) △자동먼지비움 △자동열풍건조 △자동세정제추가 △자동온도제어(에너지소비효율) △자동정수채움(직배수) △자동오수비움(직배수)등의 8가지 기능들이 강화되어 최대 75일간 사람이 직접 관리를 하지 않아도 전자동으로 유지될 수 있다는것도 이번 X40 울트라의 큰 장점이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이번 드리미 팝업스토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신제품 X40 Ultra 시연 및 드리미 브랜드에 한 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재밌는 게임도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의 메인 기능인 두 개의 로봇팔 기능으로 가구 및 좁은 틈까지 청소할 수 있는 드리미의 청소 기술을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3중컷 브러시로 머리카락이 엉킬 걱정 없이 자동으로 커팅하는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드리미 로봇청소기 신제품 X40 Ultra는 팝업스토어에서 최초 공개되며 방문 참여자를 대상으로 일 1회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선물로 제공된다. 이외 총 1억원 상당의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은품은 에코백, 텀블러, 무드등, 아날로그 카메라, 캔들 등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미션 완료 후 당첨 시 증정된다.
드리미 X40 Ultra 신제품 팝업스토어 ‘드림스페이스’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6월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되며, 방문을 희망하는 경우 17일부터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은 네이버 검색창에 ‘드리미’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고 사전 방문 당첨자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지금까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역대급 스펙과 기능이 X40 Ultra 제품에 하나로 집약돼 있다”며 “지금까지의 기술력을 뛰어넘는 고성능 하이엔드 로봇청소기인 X40 Ultra 신제품을 최초 출시 전 누구보다 빠르게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면 드리미 팝업스토어를 방문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드리미는 신제품 X40 Ultra 론칭에 앞서 오는 31일까지 사전 알림 받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 알림만 받아도 추첨을 통해 드리미 스토어 전용 100만원 상품권, 드리미 스토어 전용 30만원 상품권,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톡 공식 채널 추가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드리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