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박람회 '서울경향하우징페어' 오는 25일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04-11 08:58:02

  전시 전문기업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건축자재·전원주택·인테리어 박람회인 ’2024 서울경향하우징페어’가 오는 4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전시 품목은 내외장재/구조재/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홈 인테리어 등 건축 분야를 총망라한다.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1관/2관/3관/야외 전시장으로 분리된 전시장의 특징을 활용해 관별로 특별관을 구성하여 편리하고 수월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다.
1관에는 ‘건축자재·인테리어 특별관’, 2관에는 ‘정원·조경·공구 특별관’을, 3관에는 ‘전원주택 설계·시공 특별관’으로 구성하였다. 그리고 야외 전시장에서는 실내에서 볼 수 없는 실물 크기의 ‘소형·이동식 주택 특별관’이 전시된다.

또한 상담관을 통해 건축주 및 참관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건축주 상담관]에서는 전원주택, 상가건물, 펜션 등 예비 실건축주들이 가지고 있는 집 짓기에 대한 궁금증과 고민 해결을 위하여 무료 건축 상담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인테리어 브랜드 ‘LX지인’과 ‘한샘리하우스’가 참여하는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는 1:1 맞춤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건축주 상담관 및 인테리어 컨설팅 모두 사전 신청 후 계약 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람회와 함께 업계 종사자를 위한 교육도 개최한다. 한국열관리시공협회에서는 [난방공사 기술인력 법정교육]을 통해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을 진행한다.

관람을 원하는 참관객은 4월 24일(수)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된다. 사전등록 시 무료관람 뿐 아니라 대기 없는 빠른 입장, 지인에게 무료초청장 무제한 발송, 이벤트 참여 기회 등 많은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전시회의 다양한 소식과 참가기업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