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국내 첫 단독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성수동에서 리브랜딩 이후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운영
베스트셀러부터 신제품까지 제품 체험 기회는 물론 다채로운 공간 마련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바로 입장이 가능하고 스페셜 굿즈 증정까지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1-28 10:52:51

  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오는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오늘부터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올해 리브랜딩 이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K 뷰티 쿠션 최초 미주 아마존 전체 1위에 빛나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처음 공개되는 신제품 쿠션과 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의 특성과 메시지를 담은 공간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포토 스팟과 포토부스 등의 다채로운 경험도 가능하다. 특히 어떠한 피부 톤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5개의 신규 컬러가 추가된 45개의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28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굿즈인 신제품 ‘워터리즘 글로우 멜팅 밤’ 키링과 함께 레드 거울 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