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경기회복 마중물 붓는다”...해남미소 설맞이 할인기획 조기실시
설 품목 최대 46% 할인판매, 소비촉진으로 경제활성화 견인
정찬남 기자
jcrso@siminilbo.co.kr | 2024-12-27 10:52:28
[해남=정찬남 기자] 전남 해남군이 연말연시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내년 설 맞이 할인 기획전을 서둘러 시작한다.
이달 23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군의 특별 지원금 할인을 통해 주요 판매 품목에 대해 최대 46%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할인기획 상품과 함께 선물세트, 설 명품 꾸러미 세트 등 고객들의 선호에 맞춰 다양한 금액대로 알차게 꾸려 전국 소비자는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설 명절 할인 기획전과 함께 해남미소에서는 매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해 소비 촉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월 1~3일 운영되는 해남정미소 행사는 갓 도정 된 맛있는 쌀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먼저 2025년 해남미소 응원 댓글 이벤트와 해시태그 달기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구매 후기 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설 명절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구매왕, 행운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국내외 위기 상황에 연말연시 특수가 사라지고,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다”며 “해남농수산물을 전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총력을 다 해 판매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