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파인우드, 가을 등산에 입기 좋은 아우터 소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10-06 07:58:08
첫번째로 소개할 가을 등산에 입기 좋은 아우터 ‘핀베덴 윈드블록 자켓’은 바람, 비 등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가벼운 소재의 윈드 블로커 자켓이다. 150g이라는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시 접어서 보관이 가능하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후드와 밑단으로 착용자의 몸에 맞게 조절하여 입을 수 있다. Bionic Finish® Eco 처리된 환경 친화적이고 PFC(탄화불소)가 없는 기능성 의류 원단을 사용하여 빠른 건조가 특징이며, 의류의 통기성도 높다.
다음으로 소개할 아우터인 ‘아비스코 텔루즈 3레이어 자켓’은 조절식 후드가 있는 경량, 방풍 및 방수 3레이어 자켓이다. 단방향 지퍼, 이중으로 된 가슴 주머니, 두 개의 핸드 포켓이 있으며 측면에는 벤틸레이션 기능 지퍼가 있고 하단은 스트랩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 역시 Bionic Finish® Eco 처리된 기능성 의류 원단을 사용해 방풍 및 방수 기능이 우수하다. 동절기에는 얇은 패딩을 이너로 착용한 후 바람막이 아우터로 활용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파인우드 관계자는 “가을 등산에 입기 좋은 아우터인 핀베덴 윈드블록 자켓, 아비스코 텔루즈 3레이어 자켓, 에어 벤트 플리스 자켓은 일교차가 심한 날씨에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세가지 아이템 모두 남성용 제품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되어 가을 산행 커플룩으로도 추천할 만한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인우드는 회원 가입시 적립금 5천 원 지급, 포토리뷰 작성 시 적립금 5천 원 지급, 동일한 상품 사이즈 및 색상 무료 1회 교환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