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공주들’서 소개된 이태리양조장, 출연진 사로잡은 수제요리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3-25 10:56:53
‘지루한 공주들’은 개그우먼 신기루와 엄지윤이 나와 지구 반대편의 이상한 나라에 살고 있는 공주가 지루한 왕궁을 벗어나 한국의 핫플레이스를 체험하는 콘셉트의 예능물이다.
지난 18일 방영된 회차에서는 출연진 엄지윤과 신기루가 술집 브랜드 이태리양조장을 방문하여 메뉴을 맛보고 직접 화덕피자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출연진들이 시식한 메뉴에는 △이태리 시그니처 피자 △이태리 치킨 스튜 △바질 크림 쉬림프 파케리 △허니 바질 리코타&프로슈토 △수제맥주 샘플러 등이 있다. 신기루와 엄지윤은 “낮에 식사하러 올 정도의 퀄리티”, “안주의 개념보다 요리 느낌” 등 메뉴 퀄리티에 만족하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지루한 공주들 이태리양조장 방영편에서 점장은 신기루와 엄지윤에게 이상한 나라에서는 어떤 피자를 먹는지 보여줄 것을 요구했고, 출연진은 시청자들에게 직접 만든 피자를 선보였다. 엄지윤은 토마토 소스 위 모짜렐라 치즈와 프로슈토를 토핑한 ‘도른자 피자’를 선보였으며, 신기루는 크림치즈 스프레드 위 모짜렐라 치즈와 크림치즈를 듬뿍 추가한 ‘고르곤졸루’ 피자를 선보이면서 독창적인 화덕피자를 내보였다.
이태리양조장은 오는 4월 화덕피자를 포함하여 다양한 수제요리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