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스쿨 ‘쿠팡라이브 앵콜 방송’ 실시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1-04 10:58:27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미국 현지 공립학교 수업을 집에서 그대로 학습할 수 있는 미국학교 유즈스쿨이 4일 오전11시 쿠팡라이브 앵콜 방송을 실시한다.

이번 방송은 작년 11월-12월 쿠팡라이브 매출 1위 달성을 기념해 앵콜 방송을 진행하는 것으로 쿠팡라이브 런칭 방송 2회만에 달성한 기록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즈스쿨이 처음인 신규회원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정회원과 동일하게 미국교과과정과 전담 튜터를 체험할 수 있는 ‘100%환급원정대’와 더불어 미국교과과정, 전담 튜터, 온라인 영어도서관으로 구성된 12개월 미국학교 수강권을 선착순 50명에게 1년 전 가격으로 한정 판매한다.

특히 ‘100%환급원정대’의 경우 온라인 영어도서관 1개월이 포함되며, 1월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하는 랜선 교육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유즈스쿨 관계자는 “11월 쿠팡라이브 런칭 이 후 방송 2회 만에 매출 1위라는 기록을 달성, 학부모님들 의 큰 관심과 성원을 받았다”며 “미국 환경에서 출발한 영어 교육은 결과도 다르다는 것을 많은 학부모 님들께서 공감해주셨다. 앞으로도 양질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유즈스쿨이 지향하는 지속가능한 교육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