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웨딩박람회, 8월 26일~27일 광평동 삼성스토어 구미서 개최

bw, 라뷰 등 웨딩홀 직접 참여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8-08 10:58:31

  제21회 구미 최대규모 삼성 경북 구미웨딩박람회가 2023년 8월 26일, 27일 2일간 광평동 삼성스토어 구미에서 개최된다

연예인 협찬등 독보적 경력들 보유 브랜드의 서울, 대구, 구미의 유명 스드메, 혼수등 30여개 이상의 업체들이 직접 참여 및 연계하여 특별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

주최측은 bw웨딩, 라뷰 외에 여러 구미 웨딩홀들이 직접 참여하여 삼성 구미웨딩박람회만의 계약순 50명한정 혜택들이 제공된다고 전했다.

심도있는 상담과 현장 계약이가능하며 선착순으로 한정으로 삼성박람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더 제공된다.

웨딩 최신 트렌드를 조명함과 동시에 예비 부부를 위한 박람회 각종 한정 혜택을 망라하여 추가금 걱정없이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웨딩업으로 30년이상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백년가게로 공식 인증받은 웨딩컴퍼니가 주관하고 있다.

박람회 계약자들을 위한 베테랑 웨딩플래너와 웨딩스타일리스트 디렉터 그리고 각분야 전문가들과 신속한 케어를 무료서비스 제공된다.

주관사는 중간마진 2~3단계 축소로 대부분의 대구, 구미 스튜디오들의 한정 대폭 할인과 함께 추가금 없이 하이퀄리티 액자세트도 2일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2024년도 유명 브랜드 드레스들을 최신 하이엔드 및 프리미엄 라벨, 시그니처라벨등 중간마진을 2~3단계 제거한 가격과 10벌 무료 피팅등 각종 계약순 한정 혜택들로 제공 예정이다. 삼성가전 또한 2일간 최대 50프로 할인 혜택들을 더 제공한다.

웨딩은 물론 신혼여행, 한복, 정장같은 혼수업체들 상담받아 마블판 완성시 상담선물도 더 제공된다.

주관사 대표는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준비로 고민 중인 커플들에게 1:1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하여 추가금 걱정없는 프리미엄 드레스가 포함된 엄선된 실력파 스드메 패키지 및 각종 혼수업체들이 직접 참여로 차별화된 결혼비용 절약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베테랑 플래너들은 고객입장에서 불필요한 추가금 제거하여 절약하시도록 도움을 드릴예정"이라고 전했다.

결혼준비 커플들은 입장은 무료이고 예약신청시 각종 쿠폰과 선물이 제공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