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설날 연휴 스페셜 이벤트 및 정상영업 소식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07 10:59:43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다가오는 설 연휴 기간에도 평소처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VIP특별상담팀을 구성해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설날 연휴가 다가오면서 결혼적령기 솔로남녀들이 명절 잔소리를 대비하기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노블레스 디노블 결혼업체가 기획한 설날 상담 이벤트는 연휴 기간인 오는 2월 9일~12일 까지 4일 간 진행된다.

설날 연휴 기간 내에 디노블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노블레스 디노블 결혼업체만의 서비스로 왕복 택시비를 지원하며 선착순 정회원 가입자에게 명품 화장품을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류층 노블레스 디노블 관계자는 “명절 연휴 전후로 상담 예약 문의와 가입이 증가하는 가운데, 자녀결혼에 고민이 많은 부모와 결혼의 스트레스를 피하고 싶은 미혼남녀들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VIP특별상담팀을 구성하게 되었다”며 “디노블 결혼사이트를 통해 미리 방문 상담을 예약한다면 보다 신속하게 초혼 및 재혼전문상담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대규모의 전국 지사를 운영중인 서울결정사 디노블은 초혼, 재혼, 만혼 등 세분화된 맞춤 결혼서비스를 안내해 1년 안의 성혼을 목표로 진정한 인연을 찾아주는 노블레스 결혼중매업체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