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내달 4~5일 대규모 세대통합 콘서트 ‘WON THE STAGE’ 개최
각 회차별 6팀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 확정
홍덕표
hongdp@siminilbo.co.kr | 2023-02-10 11:00:15
[시민일보 = 홍덕표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3월 개최하는 우리은행 최초 대규모 문화 프로젝트인 ‘WON THE STAGE(원 더 스테이지)’ 콘서트의 참여 아티스트를 지난 3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해 라인업을 최종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WON THE STAGE’ 콘서트는 40대 부모가 10대의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콘서트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
오는 3월4일에는 ▲엠비셔스(Mbitious)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YENA(최예나) ▲폴킴(Paul Kim) ▲다비치(Davichi) ▲있지(ITZY) ▲god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3월5일에는 ▲프라우드먼(Prowdmon)의 웅장한 퍼포먼스부터 ▲BIG Naughty(서동현) ▲정은지 ▲르세라핌(LE SSERAFIM) ▲성시경 ▲god가 다채로운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히트곡으로 변함없는 추억을 선사하는‘god’는 지난해 23주년 기념콘서트 이후 무대에 다시 오르는 만큼, 많은 팬들과 아티스트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공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WON뱅킹 ‘생활혜택’의 ‘WON THE STAGE 콘서트’ 별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꾸려지는 만큼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한다”며 “2월22일까지 참여 가능한 재밌는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