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반수반 워밍업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6-30 08:58:59

  양지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은 지난 18일 대입반수반 개강으로 반수반 워밍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생들이 수능 시험을 더욱 성공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지도 및 관리하는 양지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는 대입반수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이번 대입반수반 프로그램은 2024학년도 대입을 반수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약 6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며, 학생들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개설됐다.

특히 본원은 반수반 워밍업을 마련했으며 약 2주간 진행된다. 이 프로그램의 목표는 학생들이 그동안 부족했던 부분을 보충하면서 기초를 확립하고 대입정규반의 1학기를 총정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국어와 영어는 지문 위주로, 수학은 수1·2 필수 유형을 학습한다.

2주간의 반수반 워밍업이 끝난 후에는 대입정규반으로 합류해 지속적인 학습을 진행하며, 기존 학생들과 함께 2학기를 준비한다. 이 기간에는 실전 적응을 위한 훈련, 9월 모평 대비할 예정이다. 3학기에는 파이널 문제를 풀이 및 취약점을 집중 공략해 부족한 성적을 관리하고 4학기에는 실전 대비 모의고사와 수능 리허설을 통해 학생들이 수능 시험에 가능한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대입반수반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규칙적인 1주일 스케줄 관리, 2중 담임제, 일대일 질의응답 시스템 등을 통해 올바른 학습 습관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개방형 독서실을 이용해 수업 시간 외에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이러한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맞춤형 교육 서비스는 학업 성취도를 높일 수 있다고 학원 측은 설명했다.

양지비상에듀 관계자는 “현재 입소한 반수생들은 자신과 맞는 커리큘럼을 통해 대입 생활에 빠르게 적응하고 학업에 전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남은 기간 동안 학문적 성과와 성취감을 높여 전반적인 대학 준비 과정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