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심리치료사 ‘bora’, 송파구 정신건강의 날 행사에서 공연 진행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4-10-14 11:01:44

  [시민일보 = 이대우 기자] 노래하는 심리치료사 ‘bora’가 보컬로 있는 ‘당신의 행복 밴드’는 지난 11일, 송파구 2024 자살예방 및 정신건강의 날 행사에서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송파구 정신건강복지센터와 보건지소, 정신재활시설 송파 어우러기, 공동가정재활시설 등 송파구 소재 정신건강관련 기관이 참여했다.

‘편견은 낮추고 이해는 높이고’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석촌호수 동호 수변 무대를 중심으로 하여 7개의 행사 부스를 설치하고,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했다.

당신의 행복 밴드는 공연을 관람하는 시민들과 소통하며 bora의 자작곡인 ‘마음고민상담소’, ‘힘들겠다’, ‘대화’, ‘우리가 함께 있을 때’, ‘당신의 행복’ 다섯 곡의 노래를 선보였다.

  bora는 “공연을 관람한 시민들이 ‘아름다운 시간이었다’, ‘점심시간에 좋은 노래를 들을 수 있었다’,‘석촌호수 수변공원에서 힐링했다’는 평을 보내주셔서 감사했다”고 전했다.

한편 심리치료사이자 음악치료사인 bora는 2023년 11월 자작곡 ‘안아줄게’로 데뷔하여 현재까지‘당신의 행복’, ‘대화’, ‘내면아이’, ‘바다로 갈 거야’, ‘선물’을 발표하고 ‘노래하는 심리치료사 bora’라는 활동명으로 음악활동을 하고 있으며, ‘당신의 행복 밴드’를 결성하여 공연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