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터치 자동세차 ‘컴인워시’ 화이어㈜, 배우 이경영 & 김민종 함께 손잡아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4-17 11:01:22
노터치 자동 세차 국내 브랜드 컴인워시(화이어 주식회사)와 배우 이경영·김민종이 함께 한다.
이경영과 김민종은 기존 컴인워시 이용 고객으로 세차품질에 만족하여 ㈜영차를 설립하고, 경기도 판교에 ‘판교 컴인워시’를 오픈한 바 있다. 함께 CF를 찍은 뒤 직접 매장을 운영하기로 나선 것.
컴인워시는 노터치 자동세차 기법과 친환경 세제를 통해 안전하면서도 뛰어난 세정력을 제공하며, 사계절 내내 고온수로 세차가 가능하다.
강남본점을 비롯한 전국적인 지점 200여 곳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대형차량을 위한 최초 노터치 자동세차기 제우스를 도입해 기술적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컴인워시 앱 및 실시간 운영시스템을 활용해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한편 국내외 지사 설립 확대를 위해 현대 오일뱅크, E1 등의 정유업계와 사우디 아라비아 투자사와의 협업으로 국내외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또한 미국 현지 법인 설립, 사우디아라비아 조인트 벤처 설립 및 최신형 노터치 자동 세차기 포세이돈 5 울트라 1,000대 수출 계약, 첫 해외 지점인 필리핀 마닐라 지점 오픈 등 해외 세차 시장 진출에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고 있다.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조인트 벤처는 사우디 내 생산시설 설립을 통해 중동과 북아프리카 및 유럽 세차 시장 진출의 전진기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화이어 주식회사 양석원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민국 1등 노터치 자동 세차 브랜드 컴인워시의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세차 업계 1등 브랜드의 초격차를 더 탄탄히 하기 위해 전사적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