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상위권학원, 입시설명회 개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6 11:02:37

 
세종 상위권학원에서는 자기주도학습 맞춤형 학습의 NO.1 교육기관으로서 세종지역의 학부모들과 학생들을 초대하여 2023년 5월13일(토) 새롭게 달라진 입시에 대한 전략을 토대로 대입 입시설명회를 개최했다.

인구의 감소로 인해 대학 입학예정 학생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지만, 청소년들과 부모들의 진학에 대한 관심과 열정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른 대학입시 설명회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오랜 경험 경력과 노하우를 지닌 김응만 원장을 초빙해 “꿈을 가지고 도전하며 노력하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라는 주제로 일일 강연도 진행하였다.

세종 상위권학원의 5월에 개강한 오픈반의 프로그램은 수준별 맞춤 단과와, 개인별 1:1 맞춤관리를 통해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관리융합형 프로그램이며, 국어 영어 수학 과학 핵심개념부터 최상위권을 위한 강의까지 개별학습 정도에 적합한 학습 큐레이션과 강좌 추천을 통해 수능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을 제공한다.

상위권학원 관계자는 “학습 커리큘럼과 강사진,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유기적인 학생관리 시스템으로 수강생들이 완벽한 대입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김응만 원장의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습득한 입시 제도를 분석한 자료들이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는 것을 비롯하여, 엄선된 우수한 12명의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하는 만큼 양질의 측면에서 수강생들의 학습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상위권학원은 대입반 뿐 아니라 초,중,고생들의 학습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최상위권을 목표로 도약하고 있다.

김응만 원장은 연세대 대학원에서 수학교육을 전공했으며, 강남 메가스터디 일타강사로 수년동안 활동하였다. 현재는 유명강사로 만족하지 않고 더 큰 꿈과 비전을 학생들에게 심어주기 위해 원장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과 늘 소통하는 원장으로 알려져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