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위부위정육점’, 서초동 아크로비스타에 한우 전문 정육점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23 11:02:50

 

한우 전문 정육점 ‘부위부위 정육점’이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상가에 ‘서초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런 정육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부위부위 정육점’은 ‘여러분이 찾던 믿을만한 정육점’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원산지나 부위를 속이지 않는 투명함과 고기 취향 1:1 맞춤 손질 서비스, 까다로운 청결 및 위생관리를 통해 많은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부위부위 정육점’의 대표 상품으로는 다른 정육점에선 판매하지 않는 부위부위 오리지널로 △꽃비단살 △꼬돌박이 △사르르꽃등심 △육회 한팩 세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방배동에서 서민갑부 정육점으로 화제가 됐던 ‘잘생긴정육점’을 리브랜딩한 한우 전문 정육점 브랜드 ‘부위부위 정육점’은 지난해 8월 대치본점, 12월에 반포직영점, 올해 1월에 역삼직영점, 올해 7월에 서초본점을 오픈했다.

특히 기름을 깔끔하게 손질한 후 저울에 달아 판매하는 양심적인 정육점으로 서민갑부, 생방송투데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교차숙성 노하우로 육즙과 풍미를 가둔 한우와 함께 ‘부채춤 챌린지’와 ‘정육점 오디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까다로운 강남 엄마들은 물론 MZ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정육점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정육점에 방문한 서초동 주민들과 상가 내 주변 상인들은 “조용했던 상가에 부위부위 정육점이 들어오고 나서 참 밝아졌다”, “우리 상가에 사람 냄새 나는 가게가 생겨서 보기 좋다”며 훈훈한 덕담이 이어지고 있다.

정용훈·신진섭 공동 대표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정육점의 기본인 신선한 고기 맛을 지키면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님들에게 행복을 주는 ‘정육점 맛집’이 되겠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