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콧해미쉬, 올리브영에 고급 선물 남자 화장품 런칭… ‘남성 뷰티 라인 확대’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9-05 11:04:24

  남자의 피부를 위한 최적의 블렌딩된 화장품 남성 스킨케어 브랜드 스콧해미쉬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지난 8월 공식 입점했다. 이번 런칭은 올리브영의 화장품 선물 시장 수요를 충족시키고, 남성들을 위한 고급 화장품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대표적인 스콧해미쉬의 토너&로션 에센스 제품은 스코틀랜드의 엉겅퀴에서 추출한 밀크시술과 위스키의 주원료 몰트 블렌딩으로 피부각질 및 보습케어, 피부속 수분까지 관리해 지친피부를 생기있고 말끔하게 케어주는 남성들관리에 탁월한 올인원 제품이다.

스콧해미쉬는 남성용 스킨케어 외에도 비비에센스, 선케어, 립밤, 클렌징, 핸드크림 등 다양한 상품군을 유니섹스 제품으로 선보이며, 고품격의 뷰티를 원하는 여성들에게도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고, 날씨를 반영한 기능성 상품에 특히나 집중하고 있다. 최근 아침 저녁 가을날씨가 나타남에 따라 가을운동 골프, 테니스등 스포츠인들에게 안성맞춤인 스콧해미쉬의 선크림은 얇고 산듯한 발림성과 워터프루프의 기능으로 땀이 흘러도 햇빛차단의 유지가 지속되는 탁월한 효과를 보여 남성과 여성에게 재구매 혹은 지인추천으로 인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콧해미쉬 윤형준 대표는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무엇보다 고객들이 만족하고 기능에 효과를 볼수있는 제품들로 글로벌 남성 뷰티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콧해미쉬는 올리브영 안에서 고객들이 빠르게 스콧해미쉬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항상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대표 상품인 블루 블렌디드 스페셜 기프트(토너&로션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고급 선물용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스콧해미쉬에 귀추가 주목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