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결혼준비, 대구웨딩박람회 4월 22일~23일 그랜드호텔서 열린다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22 09:58:12

  대구 다이렉트 웨딩박람회가 오는 22~23일 대구 그랜드호텔 지하1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구 지역뿐만 아니라 경북 지역의 예비 부부를 위해 다양한 지역의 제휴사가 참여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웨딩산업을 이끌어 온 ㈜고구마웨딩과 대구웨딩연합회의 주관으로 개최된다.

주관사인 ㈜고구마웨딩은 20년 이상 운영되어 온 웨딩토탈기업이다. 대구에서 개최하는 웨딩박람회 중 최다 제휴사가 참여하고 대구경북 지역 웨딩홀은 물론이고 스몰웨딩 등 다양한 웨딩홀을 360도 VR서비스로 살펴볼 수 있다. 그밖에도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을 계약하면 홀 대여료 할인, 식대 할인, 무료시식 행사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예비신부를 위한 명품 수입 웨딩드레스 전시도 이루어진다. 마리스포사, 아델, 브라이덜공, 이승현 등 유명 드레스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며 어반스튜디오, 모노스냅, 소나르, 아우라 등 스튜디오 업체들도 최다 참여할 예정이다.

신혼가전 제휴사로는 LG베스트샵, 삼성전자 등 대형 업체들이 참여하며, 박람회 참여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허니문 전문 여행사 동시 비교 상담도 마련되어 있고 예물, 청첩장, 신혼가구, 한복, 성형서비스 등 각 제휴사들이 파격적인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다이렉트 거래가 가능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으며, 컨설팅을 원하는 예비부부는 전문VIP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국내 최초 AI기술이 도입된 웨딩박람회로 예비부부 맞춤형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받아볼 수도 있다.

대구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준비 중인 ㈜고구마웨딩 관계자는 ‘20년 동안 10만 건이 넘는 결혼 데이터를 토대로 완벽한 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추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을 권한다’고 밝혔다. 박람회 참여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으로 최대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