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밥알흑임자’, MBC '나혼자산다' 간식 공식 협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04 09:58:07
떡 전문점 백년화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514회에 '밥알찹쌀떡’과 ‘밥알흑임자'를 공식 협찬했다.
나혼자산다는 전현무, 박나래 등 무지개 멤버들과 자신만의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청춘들의 다채로운 일상을 보여주는 방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무를 비롯한 기안84, 김광규, 키 등이 추석을 맞아 한복을 차려 입고 밥알찹쌀떡과 밥알흑임자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 개의 떡은 백년화편 밥알시리즈 라인으로 국내산 찹쌀을 통째로 쪄낸 후, 절구 치듯 수차례 치대어 만든 떡으로 쫄깃함 속에서 탱글탱글 씹히는 밥알의 식감이 매력적이다.
이 중 밥알찹쌀떡은 쑥, 팥, 호두를 넣어 산뜻하면서도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밥알흑임자는 흑임자와 함께 흰 강낭콩을 더해 깊은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당사 관계자는 "백년화편의 모든 떡은 1개씩 개별 포장돼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다."라고 전하며 "1인 가구에서부터 바쁜 직장인 맞벌이 부부 등에게 간식뿐만 아니라 간편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라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편 백년화편은 오는 10월 4일(수)까지 모바일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전화번호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모바일 앱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결제 시마다 3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백년화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