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개도 과학이다, 전자 베개 지스모션(Z’s motion) 출시 임박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7-27 11:08:45
지스모션은 세계 최초 개인 맞춤형 전자베개로 사용자의 정보를 학습하여 수면 중 움직임에 맞춰 가장 편안한 최적의 높이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지스모션엔 320개의 반응형 스마트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초당 100회 이상으로 수면 자세, 어깨 넓이, 경추 높이 등을 실시간 분석하여 베개가 즉각적으로 변하는 최고의 밸런싱 시스템을 적용했다.
뒤척임 감지 기능을 탑재해 자다가 자세를 여러 번 바꾸더라도 실시간으로 사용자가 안정적인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맞춰준다.
또 잠자면서 최적의 높이를 정확하게 맞춰주기 때문에 몸에 무리를 주지 않아 건강한 자세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실시간으로 자신에게 알맞은 높이로 자동 조절되기 때문에 자고 일어난 뒤 느낄 수 있는 목 결림과 통증 해소에도 효과적이다.
코골이 감지 기능도 탑재되었는데, 코골이가 감지되면 자동으로 개선 모드로 전환한다. 내부 조절 메커니즘을 작동시켜 목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호흡의 통로를 확보할 수 있도록 만들어, 수면 중 코골이가 감소하고 쾌적한 숙면이 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어 “지스모션은 어깨와 경추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개인에게 최적의 높이로 맞춰주기 때문에 일자목, 거북목, 목디스크로 고통받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베개 지스모션은 출시 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7월 25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한정수량 500개가 준비되어 있다. 지스모션을 할인된 가격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고 지스모션베개 추가커버,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2년 무상 AS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