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클, 오는 15일 브랜드데이 장마철 라이브서 음식물처리기 특가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7-11 08:58:05
장마철 브랜드데이 라이브 특가, 색상 옵션, 카드사 등 다양한 가격 혜택 할인과 구매인증 전원 고객 대상으로 네이버포인트 증정과 함께 포토리뷰 작성 시 탈취 필터 1개를 추가 제공하여 기본 구성품 탈취필터 2개를 포함하여 총 3년치의 필터를 받아볼 수 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발효 분해 방식으로 언제든지 기다리지 않고 음식물을 투입하여 사용 가능하고, 남은 부산물의 경우 한 두달에 한번씩 일반쓰레기로 부류하여 처리하거나 자연퇴비로 재활용할 수 있다. 최신형 린클 그래비티 모델의 경우 22L의 넉넉한 내부 용량과 15인치의 시원한 투입구로 하루 최대 1.5kg 음식물을 분해한다. 4중 스마트 탈취필터를 통해 잔여냄새까지 제거하여 실내 어디서든 사용해도 무관하다.
한편, 린클은 tvN 예능 프로그램인 ‘서진이네2’의 PPL 협찬사로 참여해 대표 음식물처리기로 대외적 눈길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덥고 습한 장마철 기간이 시작되면서 음식물쓰레기 처리에 대해 고민하신다면 이번 라이브를 통해 합리적으로 마련해보시길 바란다”며 “많은 혜택과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