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물갈비, 신규 가맹점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22 11:09:47
프랜차이즈 고기집 초기 창업비용은 다소 높아 고깃집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막대한 금액을 대출받아 매장 오픈을 한다. 하지만 운영비, 인권비, 임대료 등 삼중고에 시달리며 노동대비 큰 수익을 내기란 쉽지 않다.
또한 창업에 부담을 갖는 주된 요인 중의 하나인 ‘임대료’는 매장을 운영하는 점주 입장에서 매달 발생하는 고정비용으로 매출과 직결된다. 이로 인해 낮은 임대료를 찾기 위한 예비 창업자들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소상공인연합회가 발표한 온라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한 소상공인의 약 95%가 임대 형식으로 운영 중이며, 이 중 89.4%는 매달 내는 임대료에 부담을 크게 느낀다고 답하기도 했다.
한편 청담물갈비는 산처럼 푸짐하고 높게 쌓아 올린 ‘산더미물갈비’와 ‘산더미불고기’로 SNS와 입소문을 통해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이며 또한 점심, 저녁, 배달 3WAY 매출 전략으로 리스크를 최소화 한 매출 구조로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에 안정감을 높였다.
고기집 프랜차이즈 청담물갈비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상담전화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