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합천탁구협회장 취임기념 탁구대회 개최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4-01-28 11:20:11

 김윤철군수 축사[합천=이영수 기자] 합천군탁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 ‘2024년 합천탁구협회장 취임기념 탁구대회’가 27일 합천스포츠센터에서 선수 등 1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개회식에는 김윤철 군수, 성종태 부의장, 박안나·김문숙 군의원, 안옥원 민주평통합천군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개회선언 및 내빈소개 △감사패 수여 △인사말씀 △체육문예진흥기금 기탁 △경품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임하는 김영희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새롭게 취임하는 이영수 협회장이 체육 인재 육성 및 합천군 체육 발전을 위해 체육문예진흥기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체육문예기금 전달또한 이영수 협회장은 고등부 학생들의 체력증진과 합천 탁구발전을 위해 장학금 200만원을 쾌척하기도 했으며,

80세이상 고령자 탁구동호인 5명에게 각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해 탁구동호인과 행사에 참석한 많은 이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김윤철 군수와 함께 단체사진촬영김윤철 군수는 개회식 축사에서 “오늘 탁구에 대한 열정으로 안전하게 경기를 즐기며 우정과 화합을 쌓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면서 “갑진년 푸른 용의 해에도 합천군 탁구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