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어코드’, 다양한 디자인의 2024 신상 선글라스 출시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2-22 11:11:16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NINE ACCORD(나인어코드)’가 봄 시즌을 맞이해 12종의 2024 신상 선글라스를 출시하였다. 나인어코드는 지난해 보다 더 많아진 종류의 크고 작은 사이즈에 뿔테, 하금테, 메탈, 콤비 선글라스 등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보였다.

뿔테 라인으로는 Horn D.K / Horn LAB / Horn WOO / Horn DOO / Horn WING / Horn WONDER / DREAM 모델이 있고, 하금테 라인에는 Cardinal ALONE 모델이 있다.

메탈 라인에는 Kissing ZUM / Kissing MAT 모델이, 마지막으로 콤비 라인에는 Kissing UP / Kissing LINE 모델이 있다.

‘Kissing MAT’ 모델은 고글형 선글라스로 메탈 선글라스이면서 브릿지 부분까지 전면부 전체가 렌즈로 덮여 있다는 점이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Kissing ZUM’ 모델은 투브릿지 빅사이즈 메탈 선글라스이지만 전체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무게는 가벼운 편이다.

특히 이번 2024 신상 선글라스 중에 유일한 하금테 선글라스인 ‘Cardinal ALONE’ 모델은 림 위의 아세테이트가 두꺼워 투박하고 레트로한 느낌을 주지만 동시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추천한다고 나인어코드 관계자는 말했다.

나인어코드 관계자는 “이번 2024 신상 선글라스 컬렉션은 현대적 감각의 클래식함과 빈티지함이 조화된 디자인으로 나인어코드만의 클래식한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이며,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잘 보여주는 디자인과 제품의 높은 품질을 통해 더욱 세련되고 유니크해진 선글라스를 보여주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다”고 전했다.

나인어코드의 2024 신상 선글라스는 공식 온라인몰뿐 아니라 전국에 입점해 있는 800여개의 오프라인 안경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