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교진 성동구의원, 지역(행일) 축구회로부터 감사패 수여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12-07 11:12:43

▲ 정교진 의원이 지역(행일) 축구회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동구의회 정교진 의원 개인 제공)

 

[시민일보 = 박소진 기자] 정교진 성동구의원이 최근 지역 체육 발전과 축구 활성화를 위해 기울여온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아 행일축구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행일축구회는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서 “귀하께서는 구의원으로 역임하며 본 축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열정과 관심으로 큰 힘이 되어 주었기에 축구회 전 회원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축복이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정 의원은 지역내 생활체육 저변 확대와 체육 동호회 활동 환경 개선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제도적 뒷받침에 힘써왔으며, 특히 지역 축구 활동의 기반 강화와 시설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협력을 이어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감사패를 받은 정 의원은 “지역 체육인들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일은 곧 지역 공동체의 활력으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행일축구회는 지역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는 생활체육 단체 중 하나로, 회원 간 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