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경제 SNG게임 ‘월드 이코노미’, 2일 업데이트로 신규 브랜드 입점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3-02 11:14:57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S&J SOFT의 모바일 경제 게임 ‘월드 이코노미’가 2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브랜드 ‘호치킨’과 ‘엑스와이’의 입점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드 이코노미’는 최대 300여개의 브랜드가 입점하여 유저들이 각 브랜드의 상품을 게임 내에서 제조, 유통, 무역, 판매하여 랭킹을 겨눌 수 있는 모바일 경제 SNG게임이다. 게임 속에서 유저들이 경영 활동을 통해 상품을 획득하면 해당 상품을 현실에서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게임의 몰입감이 한 층 높아진다.

‘월드 이코노미’는 유저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게임을 이용한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하고 있다. 신규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새로운 브랜드 랭커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치킨 프랜차이즈 ‘호치킨’은 매주 1위~100위의 브랜드 랭커 중 추첨을 통해 6명을 선발하여 호치킨 호차오 치킨 교환권 3장과 치슐랭 치킨 교환권 3장을 각각 지급할 예정이다.

여성 디자이너 의류 브랜드 ‘엑스와이’ 역시 상위 100위 이내의 브랜드 랭커 중 추첨을 통해 4명을 선발하여 스트링 벌룬 가디건, 포켓 조거 팬츠, 시그니처 터틀넥 맨투맨, 베이직 후디 등 다양한 의류 상품을 제공한다.

S&J SOFT 관계자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도 충분히 보상의 기회를 가져갈 수 있도록 추첨 방식의 브랜드 랭커 이벤트를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올해 상반기 안으로 80여개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하는 한편, 상반기에 동남아 시장으로 진출함으로써 입점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도 도움이 되고자 한다. 해외 진출 시 광고 및 협찬 제품 일부를 국내 중소기업 제품으로 구성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도 이바지할 것”이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