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 봄맞이 신제품 출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3-27 11:15:39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가 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니토리가 선보이는 2023년 봄 시즌 상품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블 지퍼백, 프라이팬 등 니토리의 다양한 봄 신제품은 쿠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국내 고객들이 니토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재작년 정식 계약을 맺고 단독 직수입했다.
쿠팡 직수입 니토리 제품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직수입은 엄선한 해외상품을 쿠팡이 직접 수입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해외직구를 통해 구매할 경우 배송이 오래 걸리는 문제가 발생하는데, 쿠팡 직수입은 로켓배송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니토리 히트 상품인 N COOL 제품을 할인하여 판매 중이다.
한편 니토리는 일본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홈퍼니싱 브랜드다. 좋은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좋은 품질을 위해 제품 디자인부터 생산 공정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 중이다.
현재 일본 전역과 해외에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쿠팡을 통해 단독 직수입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