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군·구의회 의장협의회, 산불 피해 성금 기탁

문찬식 기자

mcs@siminilbo.co.kr | 2025-04-23 17:21:12

 인천시 군·구의회 의장협의회 산불 피해 지원 성금 기탁행사 참가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문찬식 기자] 인천시 군·구의회 의장협의회가 2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영남지역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식에는 이의명 협의회장(옹진군의회 의장), 송승환 사무총장(서구의회 의장)이 참석했으며 전경애 부회장(미추홀구의회 의장), 이종호 감사(중구의회 의장) 등이 뜻을 함께했다.

 

또 유옥분 의장(동구의회 의장), 신정숙 의장(계양구의회 의장), 이정순 의장(남동구의회 의장), 박현주 의장(연수구의회 의장), 안애경 의장(부평구의회 의장), 한승희 의장(강화군의회 의장)이 함께했다.

 

​이번 성금 기탁은 인천시 군·구의회 의장협의회 간담회에서 전원 찬성으로 추진됐으며 피해 이재민들에 대한 깊은 위로와 조속한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의명 협의회장은 “산불로 터전을 잃고 많은 불편을 겪고 있는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협의회장은 “앞으로도 인천시 군·구의회 의장협의회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더 큰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도록 나눔에 동참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