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터치, 성남시 중원구 소재 상대원교회에 86인치 전자칠판 기증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3 11:18:00
전자칠판 전문기업 스마트터치가 최근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에 위치한 상대원교회에 86인치 모니터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터치는 앞서 지난 2022년부터 성남 지역아동센터에 기증을 진행했으며 경기도 광주로 이전 후 꾸준히 경기 광주시 지역아동센터 전자칠판 기증을 진행했다. 내달 6월에는 여섯 번째 릴레이 기증으로 점점 지역에 확대 보급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기증을 받은 상대원교회 장영훈 장로는 “스마트터치 모니터 기증을 통해 다채로운 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기쁘고, 교회에서 진행하는 행사와 모임에서도 멀티미디어 자료를 활용하여 더욱 풍부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며 “다시 한번 이런 큰 선물을 주신 스마트터치에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스마트터치 마케팅 팀 김은별 담당자는 ”이번 기증이 교회와 성도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뿌듯하고, 앞으로 스마트터치 모니터가 상대원교회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도구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터치는 동일 증상으로 3번 이상 문제가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하는 전자칠판 레몬법 시행 업체다.
최대 2년까지 A/S가 가능하며, 포털 사이트에 A/S 카페를 운영하여 구매 고객은 실시간으로 처리 과정을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른 고객의 A/S 접수 현황도 볼 수 있는 국내 오픈형 A/S 카페를 운영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