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엔, 부산 서면점 신규 오픈…오는 23일까지 할인 행사 개최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07-13 11:22:58

  식자재마트 브랜드 ㈜푸드엔은 7월 14일 부산 서면점 가오픈에 이어 18일 정식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동에 위치하는 ㈜푸드엔 서면점은 외식매장용 필수식자재마트로, 배달 전문매장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사업자회원 외에 일반 소비자도 쇼핑이 가능하며, 다양한 식자재가 한 곳에 모여 있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할인 행사에 따라 사업자 회원에게 등급별 특별단가 혜택을 부여하며, 부산진구 소재 외식업 사업자 고객의 경우 신규가입 시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7월 18일부터 사업자회원, 개인회원 모두 5만원 이상 구매 시 2시간 내 도착하는 무료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행사 기간 중 온라인과 오프라인 통합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푸드엔 서면점 관계자는 “푸드엔 서면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다양한 할인 행사 혜택은 물론 편리한 쇼핑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엔은 1994년 부산 내 식자재 유통 전문 ‘제일상사’로 시작해 남천점과 양산점 등 8개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건강하고 정직한 유통을 목표로 하며, 직구매와 직수입 등 유통단계를 줄여 고객에게 이익이 돌아가는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