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리다쿰,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 출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6-24 11:00:08
탈리다쿰이 하얀민들레와 식물과학에 기반한 자사의 혁신적인 비건 뷰티 라인업에 신제품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 SPF50+PA++++'을 추가한다고 24일 밝혔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UV손상으로부터 피부를 철벽 방어하는 획기적인 선케어 솔루션을 선보인다.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은 84%의 장벽에센스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바르자마자 폭발적인 수분을 채우는 동시에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바탕을 만들어주는 에센스 타입의 선크림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장벽에센스의 핵심 성분인 TaraxolTM (타라솔)은 탈리다쿰만의 독자적인 장벽강화 특허성분에 수분과 쿨링 성분을 더했으며, 뜨거운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이 관계자는 "이 제품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무자극 판정을 받은 마일드 선 처방이다.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민감성 피부 대상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며 "여기에 눈시림을 유발하는 휘발성 성분들까지 세심하게 배제해 안과전문의의 테스트를 통해 눈시림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입증했다"고 설명했다.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은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며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선크림을 바른 후 일반적으로 느껴지는 자외선차단제 특유의 건조함이나 속당김 없이, 24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것도 큰 특징이다. 피부 탄력까지 개선시켜 혹독한 자외선 아래에서도 무너짐 없이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스마트한 선크림으로, 여름철 선케어의 필수템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은 자외선 차단을 넘어, 매일 바르는 스킨케어의 연장성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온가족 모두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중점을 둔 제품"이라고 밝혔다. 이어 "탈리다쿰은 앞으로도 효능과 편리성을 겸비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고객들의 올바른 선택지가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탈리다쿰의 신제품 '투 고 에센스 선 스크린'은 이달 24일부터 탈리다쿰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과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