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웰컴, 음식물처리기 부산물 자동 배출 기능 최초로 선보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29 11:23:33

  음식물 처리기 '스마트웰컴'이 론칭되었다. 스마트웰컴은 미생물형 음식물 처리기로, 그동안의 음식물쓰레기처리기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업계 최초로 부산물 자동 배출 기능을 보유한 제품으로, 다른 제품은 사용자가 부산물을 일일이 배출시켜야 되는 경우가 많은데 비해, 해당 제품은 하단 배출구를 통한 자동 배출 기능으로 사용자의 노동이 불필요하다는 점에서 큰 환영을 받고 있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스마트웰컴은, 필터 교체비가 들지 않고, 기존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와는 다르게 미생물 배양을 위해 24시간 이상 기다릴 필요 없이 4시간 이내에 사용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6단계의 안심 탈취 기능을 도입한 제품이다.

편백 나무 미생물, 배기필터, UV-C, 스마트 이온 산화 촉매, 활성탄 필터, 아로마 에센셜 오일, 총 6단계의 탈취 기능으로, 소비자들이 가장 걱정하는 음식물 냄새에 대한 고민을 최소화 한다.

스마트웰컴은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균'을 66% 비율로 배합한 미생물 제제를 사용하며, 이는 공식 기관으로부터 음식물을 98% 이상 분해 할 수 있음을 인증받은 제제이다. 특히나 맵고 짠 한국인 식단에 최적화된 미생물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후 AS 또한 전국 40개 지점망을 보유하고 있어, 택배로 오가는 번거로움 없이 출장 방문을 통해 AS 서비스 제공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웰컴 관계자는 "저희는 오랜 시간 음식물 처리기를 연구한 기업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 사용자의 편의성에 주목하였고, 이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음식물처리기 관리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