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xNHN, 컬렉션 SNG '우파루 오딧세이' 인기순위 1위 달성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20 11:23:02
지난 5일 출시된 <우파루 오딧세이>는 SNG 장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했던 <우파루마운틴>의 후속작이다. 귀여운 우파루들과 마을을 꾸미며 힐링하는 전작의 재미요소를 그대로 계승하는 동시에 <우파루 오딧세이>만의 새로움을 느낄 수 있는 전투 콘텐츠와 <드래곤빌리지> IP가 결합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후 힐링 요소와 새로운 전투 콘텐츠가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10월 19일 앱스토어 인기순위 1위에 올랐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도 TOP 10을 유지하며 꾸준히 양대 앱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하이브로 원세연 대표는 "<우파루 오딧세이>의 완성도 높은 전투 시스템과 콘텐츠를 위해 그동안 쌓아온 컬렉션 장르의 노하우를 담아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이번 국내 출시의 성과를 시작으로 글로벌에서의 성공을 위해 NHN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우파루 오딧세이>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인 <우파루 오딧세이>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