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미제당, 2024 서울창업설명회 성황리 마무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5-30 11:23:18

  ㈜프로스이앤에프의 무한리필 고기집 브랜드 ‘육미제당’이 최근 2024 서울 창업설명회를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육미제당만의 차별화된 경쟁력 소개와 운영 시스템,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창업정보는 물론 현장 한정 창업 혜택 등을 공개했다. 또한, 설명회 이후에는 예비창업자 맞춤 1대1 컨설팅이 진행되었다.

‘맛있는 고기를 만드는 집’이라는 뜻의 육미제당은 ‘대장(大長)갈비’를 메인으로 프렌치랙, 삼겹살, 돼지 양념구이, 양념 닭갈비 등 다양한 종류의 고기와 피자, 치킨, 볶음밥, 짜장 등 30여 종류의 셀프바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다.

육미제당 관계자는 “지난 10월 브랜드를 런칭한 후 처음 진행하는 육미제당 창업설명회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창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신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하여 현장 가맹 계약 한정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렸고 앞으로도 진행될 창업설명회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많은 예비창업자분들을 만나기 위하여 6월 12일(수) 부산창업설명회, 6월 19일(수) 광주창업설명회도 진행할 예정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육미제당은 브랜드 론칭 7개월 만에 90호점 가맹 계약을 달성하였으며 본사의 3,000평 규모 육류 가공 공장과 전국 유통 인프라 시스템을 구축해 합리적인 가격에 양질의 식재료 확보가 가능하고 이에 따라 매출의 대부분이 순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