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햄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 품질·환경경영 시스템 검증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4-07 11:23:37
ISO 9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에서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대한 국제 규격으로 품질 경영과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지속적으로 유지 관리되고 있다는 것을 뜻하며. ISO인증을 받게 되면 국내 및 국외 시장에서 조직 및 브랜드 신뢰도를 인정받는 등 수제버거 시장에서 프랭크버거의 우수성을 한 번 더 입증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
한편, 수제버거 창업 브랜드 프랭크버거는 새로운 전속모델 이승기 체결과 함께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벤츠 공모전 "프랭크 타임"은 지난해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찍고 벤츠타자" 공모전과 "이번엔 BMW다!"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프랭크버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랭크버거를 활용한 댄스 및 댄스 챌린지, CM송, 뮤직비디오) 등을 유튜브(쇼츠 포함) 혹은 인스타그램(릴스 포함) 개인 계정에 업로드 후 URL을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프랭크버거는 전국 가맹점 매출 증진을 위해 전방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다. 제3대 전속모델 이승기를 발탁하여 TV CF, 라디오 CM을 제작 중에 있으며 공중파방송사 다양한 케이블 방송에 방영할 예정이다. 또한 넥슨 블루아카이브 게임과 협업하여 “궁극의 미식버거 세트”를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와 40% 대의 매출 증진을 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에 있으며 2차 게임 콜라보도 준비 중에 있으며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직업군 PPL을 진행 중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