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감성, 라이브러이컴퍼니와 협업… 문화복지 취약계층 지원 ‘맞손’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05-10 09:00:13

리빙 브랜드 진심감성과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사회적 관심 유도와 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의 문화예술 복지 지원을 위한 협업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문화예술 사회적 격차 해소 및 사회적 취약계층의 문화 복지를 지원하는데 목적이 있다.

진심감성과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아동 양육시설 이든아이빌에 뮤지컬 <긴긴밤> 문화예술 후원을 진행할 계획이라 밝혔다.

2024년 창작 초연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한 뮤지컬 <긴긴밤>은 한국뮤지컬어워즈 대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인정받은 고품질 문화예술 콘텐츠로, 2024-2025년 ‘혜공 인 더 파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힐링극상을 수상했다.


또한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양사는 ▲문화취약계층 콘텐츠 후원 프로그램 ▲사회공헌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프로그램 마련 ▲ESG 경영 및 동반 성장 지원 등 ▲상호 자원과 인프라를 활용한 다방면의 협력체계 구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진심감성 김진우 대표는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인 라이브러리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