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찬양 강서구의원, ‘2025 강서문화원 문화예술인의 밤’서 감사패 수상
박소진 기자
zini@siminilbo.co.kr | 2025-12-07 11:25:08
고찬양 강서구의원이 최근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 강서문화원 문화예술인의 밤’ 행사에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수여는 지난 3일 강서아트리움 아리홀에서 열린 ‘2025 강서문화원 문화예술인의 밤’에서 진행됐으며, 강서문화원은 지역 문화예술 진흥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 온 인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감사패를 전달했다.
고찬양 의원은 평소 지역 문화예술 기반 조성과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왔으며, 문화예술 관련 의정 활동을 통해 지역 문화 발전에 힘써 왔다.
특히 강서아트리움의 개관과 더불어 전시와 공연 등 문화예술사업이 안착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이어오며, 주민 누구나 문화예술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환경 조성에 기여한 점이 이번 감사패 수상의 주요 배경이 됐다.
고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강서구 문화예술의 핵심축인 여러분의 거대하고 단단한 열정이 있었기에 오늘의 문화도시 강서가 존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 강력한 문화적 저력이 강서구민의 일상 속에 깊이 스며들 수 있도록 의정 활동을 통해 든든히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