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행사 성료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09 11:25:22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이하 유사나)는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유사나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은 유사나 회원이 참여하는 글로벌 기업 행사로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 동안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다. 한국의 높은 성장력과 시장 가치를 인정받아 개최된 이번 컨벤션은 아시아 12개국 약 10,000명이 참가했다.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 이번 컨벤션은 유사나 창립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님의 한국 방문으로 의미를 더했고, 유사나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기 위한 경영진들의 특강과 비즈니스 노하루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워크샵, 유사나 제품과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부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려졌다.

또한, 유사나의 자사 사회 공헌 재단인 유사나 파운데이션은 컨벤션 기간 동안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유사나 회원들과 푸드팩 1,100박스를 포장했다.

이 외에도 전 세계 다양한 종목 11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선수들의 섭취 노하우와 제품 우수성을 전달하는 무대와 글로벌 아티스트인 비(Rain)의 공연과 마술사이자 동기부여 강연자인 빈지앙(Vinh Giang)의 특별강연이 진행됐다.

유사나코리아 북아시아 총괄 홍긍화 지사장은 “한국 시장의 성장력을 인정받아 개최하게 된 2023 아시아 퍼시픽 컨벤션에 다양한 국가의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컨벤션을 성황리에 종료할 수 있었다며, 유사나의 건강 비전과 목표에 함께 공감하고 성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라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유사나의 ‘진정한 건강’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1992년 미생물학 및 면역학자인 마이런 웬츠 박사에 의해 설립되어 현재 전세계 24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유사나는 한국농구연맹, 프로농구 KT소닉붐, 프로야구 KT위즈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이며, 전세계 국가 대표 및 프로 엘리트 선수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글로벌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