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대입정규반 입소생 대상 장학금 지원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0 11:28:31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대입정규반 입소생 대상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학원 측에 따르면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업 의욕 강화를 위해 마련한 장학제도를 올해 대입정규반에도 운용해 입소생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장학금은 입학 시 수능과 모평 등급에 따라 최소 20만 원에서 최대 14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장학 제도와 학기 중 성적 및 기타 등 장학금을 제공하는 팖2023 장학제도가 있다. 즉, 입학 시 장학금을 못 받는 학생의 경우 팖2023 장학금의 매월장학과 특별장학제도를 통해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매월 장학금에는 모의고사, 모범학생, 일취월장 유형별로 나눠 각 반 성적 최우수자 및 우수자이거나 각 반 담임추천 모범 학생, 전월대비 성적 최고 향상자에게 1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특별 장학금에는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한 학생은 매월 100만 원을,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본원 방학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는 매월 20만 원의 비용 면제 혜택을 지원한다.

여기에 6월, 9월에는 팖2023 장학금의 모평장학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6월에는 수능대비 등급 상승자, 9월은 6월 모평대비 등급 상승자별로 장학금을 제공한다. 단, 모든 장학금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으며, 매월 자신에게 유리한 장학금제도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받게 된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 관계자는 “해당 장학제도는 수강료 부담을 조금이나 덜 수도 있지만 학업 의욕이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된다”라며 “이를 통해 많은 학생들이 장학금을 부여받고 학업에만 전념해 올해 좋은 결과를 얻길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