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브라더스, 소문난 LA양념갈비’ 마지막 할인판매 진행

1일 오후 1시 네이버라이브 방송 박스당 10% 할인 판매

이승준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2-09-01 11:31:55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집밥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 셀링브라더스(대표 서영두‧정승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프리미엄 초이스 등급 LA양념갈비로 구성한 ‘소문난 LA양념갈비’를 1일 오후 1시 네이버라이브 방송을 통해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셀링브라더스의 '소문난 LA양념갈비'는 지난달 23일과 29일 라이브방송을 2차례 진행했으며 매번 높은 판매고를 보였다. 이번 행사는 추석 전 마지막 할인행사로 셀링브라더스의 인기 상품인 ‘소문난 LA양념갈비’를 1박스단위(1Kg)로 구매할 수 있다. 방송시간 동안 정가의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소문난 LA양념갈비’는 100% 수작업으로 비계가 거의 없는 프리미엄 초이스 등급 LA갈비를 24시간 동안 핏물 제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생 파인애플을 베이스로 하루 동안 숙성한 특제 양념에 LA갈비를 15시간 추가 숙성해 맛의 깊이를 더했다. LA양념갈비는 소갈비찜, LA양념갈비구이 등으로 조리할 수 있다. ‘소문난 LA양념갈비’는 셀링브라더스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셀링브라더스 관계자는 “추석 전 마지막 할인행사를 통해 양념LA갈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보실 수 있다"며 "특제 양념의 프리미엄 초이스 등급 LA갈비를 소중한 분들과 나누며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