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마켓, 출석체크 이벤트 1등 당첨자 ‘순금 골드바’ 전달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7-14 11:32:51

  공동구매 대표 어플 공구마켓이 6월 출석체크 이벤트 1등 당첨자에게 순금 골드바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한 달간 공구마켓 어플에 매일 출석한 만근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매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에게는 1등 순금 골드바 3돈(1명), 2등 공구마켓 적립금 10만 원(3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가 제공된다.

6월 기준 총 12,520명의 만근자 가운데 1등에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경기 고양시에 거주 중인 류*호 씨. 조카의 추천으로 4년째 공구마켓을 이용하고 있다는 류*호 씨는 "공구마켓에서 마스크, 랜턴 등 생활용품을 주로 구매한다"면서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공구마켓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순금 골드바 전달 후 이어진 추가 선물 추첨 시간에서 류*호 씨는 화장품 세트에 당첨되어 즉시 선물을 수령했다. 류*호 씨는 "평소에 만보기 서비스를 자주 이용했는데 출석체크로 경품을 받을지 몰랐다"며, "살면서 경품 이벤트에 당첨된 건 처음이라 얼떨떨하지만 골드바와 선물을 받으니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공구마켓은 사용자들에게 실용적인 커머스 앱으로 평가받으며 출석체크, 만보기, 공또 등 이벤트 서비스에 이어 모바일 농장 게임 '공팜'을 출시했다. 공팜은 게임상에서 작물 수확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작물을 실제로 집까지 배송해 주는 신개념 앱테크 게임으로 출시 18일 만에 다양한 연령층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공구마켓 관계자는 "어플 내 서비스에 많은 성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방위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