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센,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금상 2관왕’ 달성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2-07 11:32:11
이번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외 총 300편 광고 캠페인이 출품되어 한 달 동안 치열한 경쟁과 심사를 통해 지난해 말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봄센이 금상 2개를 받은 크리에이티브 부문은 경쟁이 가장 치열했던 분야 중 하나였다.
봄센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바이럴 캠페인을 통해 기존 보안업계가 가지고 있던 다소 딱딱하고 보수적이었던 소비자 인식을 새롭게 바꾸었다. 또한 신한은행의 신규 배달 어플앱 땡겨요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착한 리뷰송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레드오션 배달앱 시장에서 독보적인 TOM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도모했다.
디지털 오디오 부문은 가수 이혁과 진행한 신한은행 땡겨요 착한 리뷰 송으로, 배달 어플에 대한 점주들의 고충을 노래로 풀어내어 땡겨요의 착한 배달앱 이라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각인시켰다.
한편 봄센은 2022년 영국 FINANCIAL TIMES가 선정한 아시아 퍼시픽 지역 광고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 1위에 선정된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디지털 광고대상 2관왕이라는 성과를 만들어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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