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 필라테스 영등포점’, 신규 회원 기준 선착순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4-06-14 11:39:55
[시민일보 = 이창훈 기자] 뉴본필라테스 영등포점이 신규 회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재활 및 체형교정 필라테스 전문 운동 센터인 뉴본필라테스 영등포점은 현재 신규 회원 대상으로 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중으로, 선착순 20명에 한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권 등록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뉴본필라테스 영등포점은 다양한 운동을 수강할 수 있는 운동센터로, 캐딜락, 리포머, 체어, 바렐, 스프링보드의 100% 필라테스 대기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영등포역 최초로 재활 전문의 자이로토닉 수업이 진행되는 운동센터이다.
더불어 매트요가, 플라잉요가, 발레핏, 번지핏 등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특히, 영등포지역 남성 회원도 모든 수업 수강이 가능하다.
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뉴본필라테스 영등포점은 교정 및 재활 전문 운동센터로 3D 체형분석을 통한 정확한 체형분석을 거쳐 체형교정을 진행하고 있고, 운동 목적에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뉴본필라테스 영등포점의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센터 방문상담 예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