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슬립 ‘양주점’ 20번째 매트리스 체험관 오픈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10-25 11:40:20

  프리미엄 메모리폼 브랜드 마스슬립이 경기도 양주시에 20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관은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양주 자이 아파트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마스슬립은 Sleep Is Energ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좋은 잠으로 활력있는 내일의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사용자 체형에 맞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있어 내 몸에 딱 맞는 매트리스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번 오픈 하는 양주점에서는 5세대 메모리폼 소재를 활용한 매트리스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폼이 변형되어 굴곡에 따른 지지력을 제공한다. 경도에 따른 3가지 타입이 있으며 신체 컨디션 관리를 중요하게 여기는 스포츠 국가대표 선수 및 유명 셀럽들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외에도 '전 세계 국내 수상 디자이너 침대 프레임, 세계 1위 모터를 사용하는 모션베드'도 마스슬립 양주점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매장 방문 시 최대 10만 원 할인 및 상담만 받아도 커피 쿠폰 제공,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증정한다고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객의 불편을 줄이기 위해 중간 유통 없이 2인 1조 직접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배송 일정 또한 조율도 가능하다"고 하며 "이는 메모리폼 특성상 폼 손상 없이 원제품 그대로 배송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