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윤내과, 합천읍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에 국수 1,000개(300만원상당) 후원

이영수 기자

lys@siminilbo.co.kr | 2024-10-30 16:54:19

  [합천=이영수 기자] 합천읍 바른윤내과 의원(원장 윤준석)은 '제28회 합천읍 노인의 날 기념 경로잔치'를 맞아 합천읍 청년회(회장 곽대원)에 3색국수 1,000개(300만원 상당)를 후원했다.


합천읍 청년회에 전달된 3색국수는 11월 2일 열리는 합천읍 노인의 날 기념식 및 경로잔치에 참석하는 노인들과, 거동이 불편해 참석하지 못한 노인들에게 기념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윤준석 원장은 “어르신들이 만수무강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국수를 준비했다”며 “바른윤내과는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곽대원 합천읍 청년회장은 “합천읍 어르신들의 장수를 기원하는 국수를 후원해 주신 바른윤내과 윤준석 원장님께 감사드리며, 후원받은 국수를 어르신들께 공경의 마음을 담아 잘 전달하겠다. 앞으로도 청년회는 지역 내 노인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윤준석 원장은 합천읍 바른윤내과 의원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의료복지에 기여하고 있으며, 노인의 날 경로잔치 후원과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