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툰, 2월 맞이 커피숍창업 신규 가맹점 대상 창업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2-14 11:45:22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에서 벌툰 사업설명회 참석자 중 2월 커피숍창업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는 점주님을 대상으로 창업 혜택으로 창업 대출 1억에 대한 이자를 전액 지원함과 동시에 1천만원 상당의 가맹비 지원, 2백만원 상당의 교육비를 지원하는 등 총 6천만원 상당의 창업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커피숍창업 시 판매하는 카페 음료와 디저트를 영화, 드라마, 웹툰, 만화책, 보드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이색카페 및 실내 데이트 코스로 사랑받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최근 벌툰 창업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는 분들이 많다. 매주 진행하는 사업설명회에도 항상 만석을 이루고 있으니 창업 혜택에 관심이 있으신 예비 점주님들이나 벌툰 창업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빠르게 문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벌툰은 일반적인 커피숍창업과는 달리 시간요금제를 받고있어 음식 매출과 함께 이중수익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회전율과 상관없이 높은 매출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부과세 면제 업종에 해당되기 때문에 일반 커피숍창업의 약 두배 가량의 45%라는 높은 순수익을 유지하고 있다"고 덧붙혔다.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벌툰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참석 시 벌툰 창업에 대한 브리핑 참관 및 전문가와의 1대 1 상담이 가능하다.

해당 사업설명회 사전예약은 벌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