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대입정규반 결원생 약간명 충원 중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3-21 11:53:02
학원 측에 따르면 대입정규반 입소생 중 추가 합격으로 인한 결원생이 생겨 약간명을 충원하고자 대입정규반에 참여할 학생을 모집하기로 했다.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의 대입정규반은 남녀 분반 시스템, 학생별 성적별 반 편성, 수학 집중 프로그램, 주간 모의고사, 자기주도학습 지도, 입시컨설팅 등 입시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관리하고 지도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추가로 선정된 학생은 3월 중부터 11월 15일까지 기숙학원에서 생활과 학습을 병행하면서 대입을 준비하게 된다. 먼저 학생은 입소 당일 레벨 테스트를 응시하고 테스트 결과에 따라 남녀 분리 및 성적을 기반으로 적합한 반을 배정받게 된다.
학습 관리는 7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이어지는 일과로 오전, 오후 정규 수업이 진행되며 이후 시간은 일대일 질의응답, 선택특강, 자기주도학습, 수학선택과목 등의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대입정규반 모집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며, 누구나 홈페이지, 전화 등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2024 대입정규반 전반 마감에 감사드린다. 2023년도 수학 8등급으로 입소한 학생이 대입정규반을 통해 높은 등급으로 향상시켜 서울대에 합격한 성과를 이끈 만큼 올해도 학생들의 원하는 학교 및 학과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고 관리할 것이다”라며 “현재 추가 합격에 따른 결원생 약간명을 충원 중이니 재수를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는 마지막 기회일 것으로 빠른 신청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