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이청용, 논란의 세레머니 비난 확산..."전 감독 조롱한 선 넘은 추태"

김민혜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5-10-22 11:53:21

▲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쳐

 

프로축구 울산 HD의 노장 선수 이청용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각종 언론을 통해 울산 HD 이청용 관련 보도가 이어지며 갑론을박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전 감독 조롱한 울산 HD 이청용 선 넘은 추태"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은 울산 HD 이청용이 최근 선보인 골 세레머니 모습으로, 공개 당시 신태용 전 감독을 조롱한 것으로 알려지며 비난 여론이 급부상 중이다.

 

이와 관련해 축구계에서는 "이번 이청용의 골 세레머니가 울산 HD의 일부 고참 선수들이 신태용 감독을 퇴진시켰다는 증거를 입증한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울산 HD 선수단은 역시 김판곤 감독에 이어 신태용 감독까지 퇴진시켰다는 의혹이 휩싸인 만큼 감독을 배척하고 ‘우리가 이룬 것들이 얼마나 많은데’라는 오만한 생각에 빠진 것은 아닌지 되볼아봐야 할 시점이다. K리그 3연패 후 강등 혹은 역대 최저 성적에 직면한 울산 HD 선수단이 팬들을 외면한 채 기득권 싸움을 벌이는 것은 축구 부흥을 가로막는 걸림돌이 되기 때문이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산 HD 이청용 관련 기사에 다양한 댓글을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