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노베이션, ‘지페어 코리아 2023’ 참가해 풋케어 제품 선보여
이대우 기자
nice@siminilbo.co.kr | 2023-10-30 11:54:19
스키노베이션(대표 이현미)이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주관하는 제26회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FAIR KOREA 2023)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페어 코리아’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우수상품 전시회로 생활용품, 뷰티용품, 주방용품, 의료건강, 식품관, 우수제품관 등 6개 테마에 550여 개사가 참여해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스키노베이션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더마코스메틱 토탈 풋케어 브랜드 ‘바레도’의 바레도 풋크림, 풋스크럽 및 풋파일, 풋소프트너 제품과 함께 대표 제품인 ‘스키노퓨어 젠틀 클렌징 솝’을 선보였다.
특히 일본을 비롯해 미국, 인도, 쿠웨이트, 베트남 등 해외 바이어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현재 수출 관련 협의가 진행 중이다.
‘바레도 에브리데이 리페어 풋크림’은 피부과 전문의들이 직접 연구, 개발한 크림으로 피부과에서 발 각질과 무좀치료 후 재발 방지용으로 사용하기 위해 개발됐다.
업체 관계자는 "발 각질과 건조함, 발 냄새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끈적임을 최소화하고 발림성과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스키노퓨어 젠틀 클렌징 솝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이 가능한 올인원 비누로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유황 비누의 포뮬러를 그대로 적용해 피부 트러블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스키노베이션 이현미 대표는 “건조한 가을철을 맞이해 발은 하루 종일 좁은 신발과 양말 속에 갇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며 “풋케어 제품을 통한 정기적인 발관리는 발의 각질을 없애 주고 발냄새와 가려움, 건조함과 같은 발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키노베이션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대한 투자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2022 중소기업 우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 최근에는 기술성과 사업성 평가 결과 우수한 기업에 수여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으로 인증을 획득했으며, 안정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아마존 입점 등 본격적인 해외 진출에 나서고 있다.
현재 스키노베이션 제품은 전국 피부과 50여 곳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아마존, 시코르, 온누리 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