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운전면허연습장 '운전의 신', 6월 한 달 간 월 임대료 지원 혜택 제공
이창훈 기자
issue@siminilbo.co.kr | 2023-05-30 11:57:30
실내운전면허연습장 '운전의 신'이 운전면허 취득 성수기인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6월 오픈하는 점주들을 대상으로 3개월 간 월 100만의 임대료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운전의 신' 시뮬레이터는 국가운전면허시험장에서 사용되었던 '운전면허 체험 시뮬레이터' 시뮬레이터 ‘이레콤’의 제품으로, 핸들이나 페달, 기어변속기, 엑셀레이터, 계기판 등 실제 자동차의 부품을 사용하며, 전국 운전면허시험장의 장내기능과 도로주행 시험코스뿐만 아니라 실제 도로의 다양한 외부환경까지 구현해내 실제와 같은 느낌을 구사한다.
'운전의 신'에 따르면, 운전연습을 단계별로 케어를 해주는 일대일 코칭 프로그램을 운영해 누구나 기초부터 주차까지 완벽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시간제약 스트레스 없이 면허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시간별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부담 없는 비용으로 시작할 수 있다. 기초부터 밀착코칭 받을 수 있는 합격보장제, 필요한 부분만 연습할 수 있는 시간제 이용권, 시험코스 완전 정복을 위한 맞춤 수강으로 합리적으로 자신에게 맞는 단계를 선택할 수 있다.
'운전의 신' 관계자는 "실내 운전연습장은 시간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상대적으로 비용도 저렴해 운전면허 취득을 원하는 학생들의 선호도가 높다"라며 "20년 이상 실내운전연습장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담아 교육의 질로 승부하는 브랜드로써 자부심과 사명감을 갖고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실내운전연습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운전의 신'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